[문화뉴스이우람]회사원 A씨는 아파트 구입을 앞두고 발품을 팔아 부동산을 전전 하였으나 금액부터 절차까지 직장생활을 하면서 준비하기에는 너무도 오랜 시간이 걸렸다. 차라리 아파트보다는 요즘 뜨고 있다는 신축빌라도 알아봤지만 정보가 없었고, 신뢰할 수 있는 매물인지 걱정이 앞섰다. 그러다 우연히 부동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신축빌라 매물을 확인한 뒤 망설임 없이 구입하게 되었다.

이처럼 최근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허위매물에 대한 위험도를 줄이고, 믿을 수 있는 시세 정보를 제공받아 좀 더 저렴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특히 신축빌라 전문가들에 의하면, 다년간의 노하우와 실력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야말로 가장 신뢰할 수 있으며 고객의 호응도도 높게 나타나는 편이라고 전했다.

이에 신축빌라 전문기업 이노빌더스는 신축빌라 거래 시 전문가의 제공 정보를 필히 확인해 매물상태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강조한다.

신축빌라 분양전문기업 이노빌더스 문정희 팀장은 “신축빌라 거래 시 가장 유의해야 하는 것이 바로 허위 매물로 이노빌더스는 소비자들이 매물 거래 시 아무런 어려움 없이 진행이 가능하도록 전문가 정보를 필히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구매자가 필요한 정보는 웹 사이트 및 실시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즉각 제공하여 불편함을 없애는 등 매매정보 공개 시에도 피해 확산을 방지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노빌더스가 제공한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서울 관악구 남현동 신축빌라를 비롯해, 봉천동 신축빌라, 신림동 신축빌라는 2억 6,000만 원 선, 동작구 대방동 신축빌라 및 상도동, 사당동도 이와 동일하다.

또한 서대문구 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신축빌라는 1억 후반 대에서 2억 중반대로 매매되고 있으며, 양천구 신월동 신축빌라 및 목동, 신정동 신축빌라는 2억2,000만 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아울러 은평구 신축빌라로 갈현동과 불광동 신축빌라, 응암동 신축빌라가 1억 후반 대에서 2억 중반 대, 강서구 등촌동과 확곡동 신축빌라는 1억9,000만 원 선, 금천구 독산동 신축빌라 및 시흥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5천만 원 선이다.

한편 이노빌더스는 신축빌라 거래 시 구매자가 필요한 정보를 웹 사이트와 실시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즉각 제공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안전한 부동산 거래 시장에 앞장서고 있다.

또 숙련된 법무 팀이 고객과 마주하는 맞춤 재무 설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계약 후에는 사진 후기 깜짝 이벤트로 10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축빌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빌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