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래퍼 샵건이 걸그룹 라붐의 솔빈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16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소속 아티스트 샵건이 프로듀서 D+I (디아이)의 프로젝트 신곡에 라붐의 솔빈과 함께 참여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샵건과 솔빈이 참여하는 프로젝트 '바디톡'은 7백만 구독자를 거느린 국내 유명 YouTube 크리에이터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Dance Studio)가 Choreography 프로젝트 미션을 위해 프로듀서 D+I (디아이)에게 의뢰하면서 시작된 곡으로 ‘Body Talk’이라는 제목으로 해외에 먼저 소개되었다. 이후 국내팬들을 위해 K POP싸 라이징 래퍼인 샵건과 솔빈에 의해 재탄생되어 선보이게 된 것.

신곡 "바디톡"은 노래속 이야기에서 토라진모습! 투정 부리는 여친! “어떻게 내맘도 그렇게 몰라 주니??” 하는 새침한 여친의 마음을 훌륭한 연기력을 담아 솔빈이 소화했으며, 뭘 잘못했는지는 모르지만 삐친 여친을 어떻게든 달래야만 하는, 뭐가 잘못됐는지 고민할 틈도 없이 사과 해야만 하는 남친의 괴로운 마음, 하지만 연애의 시간이 지나 갈수록 점점 연애의 신이 되어가는 남친의 모습을 래퍼 샵건이 완벽한 플로우로 완성 하였다. 많은 연인들에게 꼭 필요한 연애백서로 예상된다.

샵건은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매력적인 성장 드라마를 써냈다는 평을 받았다. 지난 해 7월 기리보이, 크루셜스타와 함께한 첫 데뷔 싱글 '비프(BEEP)'을 발표,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힙합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았다.

또한 지난 8월에는 키비, Pismo와 함께한 두 번째 싱글 'SUNFLOWER DANCE' (Prod. 216project)를 발표해 팬들과 평단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샵건의 강렬한 랩핑, 키비의 감성적인 가사는 보사노바 풍의 메인 멜로디 를 담은 Jazzy한 힙합비트 위에 이야기를 펼쳐냈으며, 특히 첫 한국 랩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Pismo 는 Kenichiro Nishihara 의 Consider My Love 및 Now I Know 의 보컬로 탄탄한 지지를 받고있는 아티스트이다.

한편 샵건과 솔빈이 참여한 '바디톡' 은 오늘 16일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