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성시경, '뻔한 이별' 커밍순 이미지 공개
  • 박소연
  • 승인 2017.11.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소유의 첫 솔로 앨범 선공개 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일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성시경과의 듀엣송 '뻔한 이별'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노래 제목인 '뻔한 이별'의 문구가 이별의 슬픔을 나타내는듯한 푸른빛 색감과 그리움을 느낄 수 있는 별빛으로 쓰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유는 특색 있는 보컬로서 그동안 다양한 OST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착실히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왔다. 매드클라운과 '착해빠졌어', 정기고와 '썸', 어반자카파와 '틈', 권정열과의 '어깨', 백현과 '비가와', 도깨비 ost 다양한 음원을 성공시키며 콜라보레이션의 '흥행보증수표' 등의 수식어 불리는 소유가 '발라드 레전드' 성시경과 함께 어떤 '특급 케미'를 보여줄 지 관심을 모아지고 있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16일 성시경과의 듀엣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소유의 첫 번째 솔로앨범인  만큼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측은 "현재까지 성시경, 윤종신, 프라이머리, 긱스, 구름, 문문, 노리플라이, 윤현상, 다비, 13(이관, 메가톤), 마인드유(구 어쿠루브)가 소유 솔로 앨범에 참여를 확정지었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소유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성시경과의 듀엣곡 '뻔한 이별'을 공개하며, 연말 솔로 앨범 발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smallkite@mhnew.com

 




 
MHN 포토
박소연 | smallkite@mhnew.com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