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건강보조식품 브랜드 더순수렛츠미가 카테킨 성분과 갈산, 안토시아닌 성분 등이 함유된 히비스커스를 간편하게 차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순수 히비스커스차 티백’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순수렛츠미의 ‘순수 히비스커스차 티백’은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이집트산 100%를 엄격한 검역과 정식 통관을 거쳐 수입된 재료만으로 사용하며, 천연 히비스커스의 효능과 맛을 위하여 영양성분을 제외한 합성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제조과정에서 불순물 및 형광물질 등에 차가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깨끗한 면 재질의 삼각티백을 사용하였으며 더불어 보관시 차의 손상을 막기 위해 직사광선에 강한 포장재질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 보관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효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히비스커스 차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식수대용으로 사용하기도 부담 없고 겨울철 건강관리에도 뛰어나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었다”며 “히비스커스차 외에도 보이차, 우슬차, 표고버섯차 등이 겨울철 건강차로 꼽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차, 우슬차, 표고버섯차 등 다양한 겨울철 건강관리 차들은 네이버 ‘더순수렛츠미’ 검색을 통해 더욱 자세한 상품확인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