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족집게어학원은 토플만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토플전문 어학원이다. 이 학원은 토플을 방학기간에 끝내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2018년 1월, 2월 시험 단기집중 종일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족집게 어학원 측은 이번 특강이 오전 10시에 시작해서 오후 5시까지 자습 없이 원장과 전문강사의 직강으로만 진행된다고 밝혀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수업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토플을 공부했음에도 불구하고, 점수가 60-90점대로 정체되어 있는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또 리스닝이 일정 수준이 되는 국제학교 학생들이나 일반 학생들도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강남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방학 특강의 경우, 방학 완성 단기 코스로 2개의 레벨로 나누어져 있으며,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수업에서 얼마나 많은 내용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의 판단은 원장이 직접 진행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종호 원장과 자세한 전화 상담이나, 예약 후 방문상담을 진행한 뒤 이번 특강을 들을 수 있다. 

또, 방학특강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첫 번째 수업영역에서는 전문 토플 강사에 의해 TOEFL에 필요한 내용만을 선별하여 깊이 있는 문법, 어법 등을 집중 강의하고 있다. 두 번째 수업 영역에서는 이종호 원장과 함께 족집게 어학원만의 토플 실전 기술이 강의로 제공된다. 이종호 원장의 실전 기술 강의는 토플독해와 토플 듣기는 답을 잘 고르는 기술과 지문이해, 듣기가 안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답을 찾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또한 토플 쓰기와 토플 말하기는 2016년 이후 질문만 4~5줄에 달하는 비대칭 문제와 핵심이 숨어있는 질문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기술, 즉흥적인 토플 쓰기, 말하기가 아닌 모든 경우의 수를 계산한 후 output을 제시할 수 있는 기술 등을 학습한다. 

족집게 어학원 이종호 원장은 토플만 14년을 강의한 유명 토플강사 출신이며, 유명 강사 시절 단독저자로 토플교재 EBS 발행 만만해지는 토플 Listening과 CBT토플 초토의 저자다. 또, CBT 토플과 iBT토플 모두에서 저자로서 책을 출간했고, CBT 토플에서는 메가스터디 인강, 그리고 iBT토플에서는 ebs인강 강사로 재직한 바 있다. 

족집게 어학원의 1월, 2월 단기 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족집게어학원 블로그 혹은 족집게 어학원 네이버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