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배우 한지상이 "뮤지컬 '모래시계'의 넘버 '너에게 건다'가 '지금 이 순간' 같은 곡"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일 오후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모래시계(제작: (주)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SBS)'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하이라이트 시연 후 이어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한지상은 자신의 태수 역할 연기가 어떤지 묻는 질문에 "드라마에 비해서 개인적으로 로맨티스트 박태수를 좀 더 떠올렸다. 뮤지컬에서는 그럴 수밖에 없는 구조가 있다. 드라마는 24부 동안 태수의 인생을 그린다. 삼청교육대 관련된 내용만도 3~4부가 나오는데 여기선 (그럴 수 없으니)'혜린 바보'다. '너에게 건다'는 마치 '지킬앤하이드'의 'This is the moment(지금 이 순간)' 같은 노래다."라고 본인의 소감을 표현했다.

뮤지컬 '모래시계'는 1995년 '귀가 시계'라 불리며 당시 최고 시청률 64.5%를 기록한 국민 드라마 '모래시계'를 무대화한 작품으로 혼란과 격변의 대한민국 현대사 속에서 안타깝게 얽혀버린 세 주인공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엇갈린 운명과 선택을 다루고 있다.

주인공 태수 역에 김우형, 신성록, 한지상, 혜린 역에 조정은, 김지현, 장은아, 우석 역에 박건형, 강필석, 최재웅, 종도 역에 박성환, 강홍석, 재희 역에 김산호, 손동운, 이호원, 윤회장 역에 송영창, 손종학, 도식 역에 이정열과 성기윤이 출연하며 2018년 2월 11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som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