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닌텐도 스위치 한국 정식 발매 시작으로 남녀노소 연령 구분 없이 다양한 유저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식 발매 전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으로 꾸준한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

게임시장을 무섭게 공략하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자 취향에 맞게 거치할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거치대 'A5 크래들'이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힐리쉴드의 닌텐도 스위치 전용 거치대 'A5 크래들'은 높이와 각도가 2단으로 사용자 환경에 맞게 사용가능하며 거치 부분과 밑면부분이 실리콘 처리되어 미끄럼 방지 기능도 추가되었다. 또한 초경량 20g 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휴대성이 편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폰트리 김광염 총괄 BM은 "A5크래들은 다양한 각도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즐길 수 있는 가볍고 휴대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닌텐도 스위치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전자책 기기 등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도 가능해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과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공식 쇼핑몰, 스토어팜,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3년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된 국내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