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여유로운 삶은 가족 간의 유대와 건전한 취미생활이 이루어져야 가능하다.

건전한 취미생활을 위해서는 개인적인 시간이 많아야 하고 직장이나 주요 인프라와 근접해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금액대의 주거지일수록 유리하다고 할 수 있다.

거기에 생활 인프라가 형성된 지역 주택단지로 대형마트, 쇼핑몰, 영화관, 공원, 각종 교육시설 등이 인근에 입지해있고, 교통편이 좋아 유동인구가 많은 대형 상권일수록 더 좋다.

신축빌라 분양전문 이노빌더스는 배후수요가 탄탄한 신축빌라를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노빌더스 문정희 팀장은 "배후수요가 탄탄한 지역은 주로 생활 인프라가 제대로 확충된 지역을 의미한다"며, "주거지 선택 시 직장이나 주요 인프라와 밀접해있는 매물을 선택한 소비자들이 만족도도 더 높게 나타난다"고 전했다.

또한 “특히 각종 편의시설 및 역세권 등 주요 인프라가 구축된 지역 중심으로 신축빌라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고 전했다.

이노빌더스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배후수요가 탄탄한 경기도 파주시, 고양시 신축빌라를 비롯해 서울 은평구의 신축빌라 등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한편 이노빌더스는 깨끗하고 안전한 부동산 거래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신축빌라 거래 시 구매자가 필요한 정보를 웹 사이트 및 실시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즉각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숙련된 법무 팀이 고객과의 1:1 맞춤 재무 설계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계약 후 사진 후기 깜짝 이벤트를 통해 10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신축빌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빌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