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최근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부동산 관련 규제와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 대한 우려로 인하여 부동산 투자자들의 고민은 더해가고 있다

이에, 부동산 전문 프로그램인 ‘SBSCNBC 부동산따라잡기’ 를 총괄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부동산 전문 인터넷방송국인 ‘SBSCNBC 부동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는 ㈜장대장부동산그룹(대표 장용석)에서 7인의 부동산 전문가 및 세무사가 부동산 향후 전망에 관하여 매주 5회 부동산 세미나를 예정하고 있다. 

이 회사 부동산 세미나는 ‘2018년 부동산 시장분석 및 투자전략’ 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정부정책방향 ‘주택임대사업자’ 서울 부동산 전략적 투자 명당 찾기, 부동산 ‘양극화’에 따른 ‘핵심투자지역’ 분석이라는 구체적인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이 회사(논현역 5번 출구 주일빌딩 3층) 세미나실에서 매주 월요일(PM 7:30), 화요일(PM 1:00), 수요일(PM 1:00), 목요일(PM 7:30), 토요일(PM 1:00)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부동산전문가와 세무사의 채택을 통하여1:1 맞춤상담과 부동산 전문 인터넷방송국 ‘SBSCNBC 부동산스토리’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세미나는 부동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수강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무료이다. 사전예약은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 및 밴드, 카페, 카카오톡, 전화접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