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등 트랜스포머 조형물과 영화 트랜스포머 미공개 영상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전시된다.

해즈브로코리아가 17일부터 10월 10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터 알림 2관에서 ‘트랜스포머 30주년 기념 오리지널 아트워크 전’을 개최한다.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처음 개최된다. 1984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탄생 30주년을 맞은 트랜스포머의 탄생과 역사, 디자인의 변형과정 및 애니메이션에서 시작해 코믹북, 피규어, 영화로 확대 재생산되는 트랜스포머의 제작 스토리를 직접 보고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리지널 아트워크 170여점을 비롯해 제작 과정 및 미공개 영상 50여점, 그리고 3.5m크기의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를 포함한 20여점의 조형물이 전시 된다. 이 밖에 ‘나만의 트랜스포머 만들기’ 등 트랜스포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 존도 마련된다.

심정훈 해즈브로코리아 사장은 "이번 전시는 지난 30년간 축적해 온 트랜스포머 성장의 노하우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가 국내 완구 및 문화 콘텐츠 산업이 진일보 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밀란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