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답답한 도심속보다는 경기 외곽지역에 있는 곳으로 터전을 마련하는 가구가 급증하고 있다. 그 중심에 있는 새로운 주거형태로 신축빌라와 전원주택 등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용인 수지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인 ‘라벤하스 테라스 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부분의 테라스하우스가 도심과 떨어진곳에 위치해 생활 기반시설이 부족한 곳이 많다라는 단점을 보완한 ‘라벤하스 테라스 포’는 성복동 중심해 위치하며 마당이 있는 자연친화적 전원주택으로 교통이 편리하고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과거 초고층주택에 선호도가 주를 이룬것과 반대로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주거공간이다.

라벤하스 테라스 포는 서수지IC 인근에 위치하여 용인 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20분대에 강남,양재 진입이 가능하고, 신분당선 개통으로 성복역을 통해 강남역까지 3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으며 광역급행버스 등이 사업지 인근에 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들의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사업지 1km내 동은아이유치원, 성서초등학교,성서중학교,성복고등학교,수지고등학교,수원외국어고등학교 등 명문유치원, 초중고가 인접해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라벤하스 테라스 포는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A타입 방3 욕실3, B타입 방3 욕실3 현관2, C,D타입 방4 욕실2로 구조가 다양해서 다양한 구조를 찾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릴수 있다.

인테리어는 한샘정품주방과 안방 드레스룸, 현관수납장, 시스템에어컨, 빌트인김치냉장고, 절수폐달, 비데, 전기쿡탑, 빌트인 광파오븐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시공 후 분양으로 샘플하우스가 아닌 실제 모습을 직접 볼수 있다.

도심 테라스하우스 라벤하스테라스포는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70-10에 오픈하며, 시행, 시공을 맡은 (주)시공건설건축사사무소가 특허 등록한 설계방식으로 건축하여 전세대 테라스, 전세대 복층 구조가 장점이다.

용인 수지 신축빌라 테라스하우스 '라벤하스 테라스 포'의 분양 문의는 빌라상담센터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