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인구가 1000만을 넘어섰다. 그만큼 우리나라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하지만 다른 한 편에서는 유기동물 증가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유기동물 증가로 인해 전국 유기동물보호소는 열악한 환경에 놓여져 있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유기동물보호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하는 ‘도그마루’가 시선을 끈다.

‘도그마루’는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진행하는 요양보호소이다.

반려인의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반려동물을 더 이상 키우기 힘들 경우 요양보호소 ‘도그마루’에 입소하여 새로운 가족에게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통해 입양하고 있다.

키울 수 없는 상황에 놓였을 때, 유기 또는 가정분양을 진행해야만 했던 기존의 애견문화가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강아지무료분양 ‘도그마루’에 입소한 아이들은 안락사 없이 입양되는 그 순간까지 보호받고 있으며 기존의 유기동물보호소나 유기견보호센터 시설과 달리 강아지수영장, 호텔, 미용 등 펫파크시설을 누리면서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게 된다.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도그마루’는 서울을 중심으로 인천, 부산, 광주, 세종 등 전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유기견생활 환경 개선과 강아지무료분양률 증가 실천의 명목 아래 운영되고 있다.

이를 위해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시 입양 장려 대상에 한해 책임비 면제 및 강아지 고양이 용품 지원, 현금 지원 등 입양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 다시 주인을 잃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애견등록 권장을 실시한다.

‘도그마루’ 매장 방문을 통해 전문가에게 1:1 맞춤 상담을 통해 탄탄한 절차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도그마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실시간 공고 확인이 가능하다.

강아지무료분양 도그마루는 전국의 각 매장별로 약 30~60마리 가량의 많은 강아지, 고양이들이 보호되고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