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넷플릭스와 협업 예고
'마이 넷플릭스 (MY NETFLIX)'라는 콘셉트 먹방, 명불허전 먹방 유튜버 쯔양

출처: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
유튜버 쯔양, 두 번째 넷플릭스 콜라보... 역대급 콘텐츠 기대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지난 6일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넷플릭스와의 협업 소식을 알렸다. 앞서 쯔양은 넷플릭스 시리즈인 '킹덤'과 콜라보 했던 바 있다.

쯔양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쯔양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더워졌네요"라며 "마스크 착용, 손 씻기 꼭 잊지 마세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넷플릭스와 함께 콘텐츠를 만들게 되었다면서 구독자들의 의견과 함께 영상을 만들고 싶다고 말해 '마이 넷플릭스 (MY NETFLIX)'라는 콘셉트로 평소 즐겨 보거나 인상 깊게 봤던 추천작과 작품 속 먹방 장면 및 메뉴가 있다면 추천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어 추천해 준 작품 2~3개를 선정해서 영상을 제작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과거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과 콜라보 했을 당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또다시 넷플릭스와의 협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역대급 콘텐츠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쯔양은 다양한 콘셉트의 먹방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약 2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을 운영 중이다. 

-----------

유튜버 쯔양, 두 번째 넷플릭스 콜라보... 역대급 콘텐츠 기대
쯔양, 넷플릭스와 역대급 콜라보 예고
'마이 넷플릭스 (MY NETFLIX)'라는 콘셉트 먹방, 명불허전 먹방 유튜버 쯔양
쯔양, 넷플릭스 콜라보에 구독자 의견 수렴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