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30분 실시간 등급컷 확인 가능

사진=EBSi 홈페이지 
사진=EBSi 홈페이지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EBS가 23일부터 25일까지 시행되는 올해 첫 학력평가(고1 23일, 고2 24일, 고3 25일 시행)와 관련해 해설 강의 포함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필수 입시서비스를 제공한다. 

EBS는 올해 첫 고1, 2, 3 학력평가 종료 직후, 고교강의 사이트인 EBSi와 EBSi 모바일 웹에서 과목별 시험 경향 분석 및 학습 전략과 함께 실시간 등급컷, 빠른 채점 서비스 등 입시관련 통합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학력평가 주관인 서울시교육청의 협조로 문제지와 답안지도 EBSi에 탑재되며,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EBSi는 유튜브를 통해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수능연계교재 시리즈를 강의하고 있는 EBS 대표 강사들이 학년별, 과목별 출제 경향 분석뿐 아니라 상세한 해설 강의를 진행하여 정확한 시험분석이 가능토록 구성했다. 

3월 학력평가 관련 EBSi 주요 서비스/사진=EBS 제공

■ 시험 당일 빠른 채점 서비스 및 학력평가 결과 활용법, 추천 강좌 제공

시험 당일 18시부터 문제지 및 정답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학력평가 이후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모를 학생들을 위해 '학년별 학력평가 결과 활용법과 학습법' 및 '수준별 추천 강좌'를 제공한다. 자신의 학습 방법을 점검하고, 취약 영역을 파악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 시험 후, EBS 대입상담실 이용하여 나에게 맞는 입시전략 수립!

학력평가 이후에는 EBS 입시 전문가 선생님들로 운영되는 대입상담실을 통해 1:1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시험 결과를 분석해 보완해야 할 점, 공부법, 대입전략 등을 상세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3일, 문·이과 통합형 첫 모의평가가 치러졌다. 학력평가는 이날 고등학교 1학년을 시작으로, 24일 고2, 25일 고3을 대상으로 사흘간 순차 시행된다.

 

--

EBS,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제공...3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 가능

오후 7시 30분 실시간 등급컷 확인 가능

주요기사
교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