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따뜻한 봄 맞아 신제품 출시
일상, 산행, 러닝 등 다양한 활동에서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신제품 선보여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문화뉴스 이홍주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일상, 가벼운 산행부터 고강도의 트레일러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하고, 가성비까지 한층 강화한 '봄철 아웃도어 슈즈 3종'을 출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건강 증진을 위해 야외 운동에 박차를 가하는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족'부터 산행,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성비 있게 즐기려는 합리적인 MZ세대까지 다양한 타깃층을 고려해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봄철 아웃도어 슈즈를 선보인다.

경량성, 접지력, 통기성 등 기능성을 강화하는 한편,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코디와 매칭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여기에 자연 생분해가 가능하고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을 인솔(안창)에 적용하여 쾌적한 착화감까지 제공해준다.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착화감에 착한 가격까지 더한 '스피드 플러스 보아'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스피드 플러스 보아(SPEED + BOA)'는 무봉제(NO-SEW) 공법을 통해 경량성을 강화했고,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하여 손쉽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발등에 패널 디자인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한편, 전체적으로 날렵하고 세련된 외형을 구현하여 봄꽃과 함께 하는 둘레길 탐방에서 도심 속 조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다. 색상은 리얼 블랙, 블랙 및 그레이 3종이다.

가벼운 산행은 물론 일상 속 다양한 코디와 잘 어울리는 '헥사 트리플'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성비갑 아이템 '헥사트리플(HEXA TRIPLE)'은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하이킹화인 '헥사(HEXA)'에서 영감을 받은 어퍼(갑피)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접지력이 좋은 청키한 느낌의 창을 적용해 발에 전해지는 충격과 피로도를 낮추면서도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및 베이지 등 3종이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으로 트레일을 달리다! '인피니티 벡'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인피니티벡(INFINITY VEC)'은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트레일러너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 거리를 달리면서 테스트를 진행한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의 핵심 기술을 국내 상황에 맞게 적용한 제품으로서, 고강도의 트레일러닝은 물론, 로드러닝과 짐 운동 등에서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추진력을 극대화한 미드솔(중창)과 모든 지형에 알맞은 접지력을 제공하는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장시간의 러닝에도 피로감을 줄여준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