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듬뿍, 따스한 청하의 위로
'원더우먼' OST Part.3 'Someday'

[사진 = SBS콘텐츠허브 제공] 
[사진 = SBS콘텐츠허브 제공] 

[문화뉴스 박재영 기자] 가수 청하가 가창한 '원더우먼' 새 OST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청하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OST Part.3 'Someday (썸데이)'를 발매한다.

'Someday'는 쓸쓸한 어쿠스틱 기타 위 청하의 섬세한 가창력이 인상적인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하나로 잔잔하게 시작해 미니멀하지만, 다이내믹한 구성으로 마무리를 짓는 이번 트랙은 청하의 담담한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 작곡에는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혼성듀오 CHIMMI(취미)의 효정이 참여했으며 DAY6(데이식스), 예성, 은하&키썸 등 다수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atomik(아토믹)이 작곡 협업에 참여, 또 하나의 웰메이드 OST가 탄생했다.

여기에 힘든 하루 속에서도 언젠가 반짝일 나를 생각하며 "오늘도 고생 많았어"라는 위로를 담은 가사는 당당하고 씩씩한 극 중 캐릭터의 저 기억 너머 아픈 기억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있다. 
특히 청하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Someday' 미리듣기 라이브 영상, 녹음실 라이브 영상이 최근 연달아 공개되면서 이번 OST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청하가 가창에 참여한 '원더우먼' 세 번째 OST 'Someday'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 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를 그린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