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이 1월 22일부터 1월 23일까지 주말 단 이틀간 스포츠 브랜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년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이번 행사는 3층 전 스포츠 브랜드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합산 가능) 시 모다 상품교환권 5천 원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신학기 운동화 특가전을 펼쳐, 에어맥스 97/데이브레이크/갤럭시5 등을 특가에 사은 혜택까지 더해 만나볼 수 있다. 퀵실버는 겨울 스키복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스키 헬멧을 50% 할인한다.

이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에서는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2층 본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리빙 브랜드 모던하우스는 1월 19일부터 2월 13일까지 4층 본매장에서 겨울 클리어런스 50% 세일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여성 브랜드는 겨울 클리어런스 최종 할인가전을 전개한다.  

▲온앤온/코인코즈/레니본/잇미샤 최대 70% ▲쉬즈미스/크로커다일레이디 최대 50% 할인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 관계자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할인 행사와 전 브랜드 합산 사은행사까지 고객들이 선호하는 행사로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눈여겨본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