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태성 제주도플레이 마케팅 팀장
 

해외로 자유롭게 다니지 못한지 어느새 2년이 넘어가고 있다.그러다 보니 해외여행을 대체하기 위해 국내여행지에 대한 수요가 늘어 해외여행에서 쓸 휴가비를 자신에게 투자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늘어난 명품 소비가 바로 그런 추세를 보여주는 하나의 지표라고 볼 수 있을것이다.

특히 호텔 바캉스인 호캉스의 수요도 크게 늘어났다고 한다.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관광지 중 하나인 제주도 역시 계절과 별개로 호캉스 수요가 크게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한다.

오늘은 제주도의 여러 고급 호텔들 중에서도 한라산 산속에 위치한 고요한 나만의 호캉스를 즐길수 있는곳. we 호텔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진다.

국내최초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라는 호칭이 돋보이는 제주 we 호텔은 제주시에서 중문으로 넘어가는 산 중간에 있으며 여러 매력 넘치는 포인트들로 제주도에서의 호캉스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유혹의 손짓을 하는데 그 하나하나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we 호텔은 국내 최초의 의료관광 컨셉트의 헬스케어 리조트이다.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웰니스 추천 관광지’로 지정된 we 호텔은 국내 최고의 워터 테라피 시설을 필두로 메디컬 스파 센터, 건강 증진센터, 성형센터 등 스파, 싱잉볼 등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워터테라피 시설을 이루는 천연화산암반수는 식수 및 수영장과 객실 내 샤워시설 부터 스파시설까지 다양하게 이용된다.

이 물은 제주도 환경자원연구소에서 최상급으로 선정될 만큼 깨끗하고 완벽한 수질을 자랑하기에 더욱 믿고 걱정없이 이용할수 있다.

특히 아쿠아메디테이션 풀은 품질좋은 물 한가운데서 이뤄지는 회복과 힐링의 결정체라고 할수 있는 휴식을 선사한다.

물속에서 테라피스트가 잔잔한 음악과 함께 우리 몸을 물위에 띄워 마사지와 함께 몸과 마음의 힐링을 가져다 준다. 수영장 자체가 어머니의 뱃속을 형상화 해서 더욱 안락하며 이미 해본 본들은 다시 찾고 싶을정도로 인기가 있다.

we호텔이 입지한 자연환경 조차 이곳이 호캉스로 각광받는 이유를 알 수 있다.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하여 객실안에서는 전면 통 유리창의 파노라마식 전경을 통해 태평양 바다 및 한라산의 웅장한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 자연 친화적 환경 또한 we 호텔에서의 호캉스를 더욱 아름답게 보낼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근처에 위치한 원시림에서는 다양한 수종이 숲을 이루고 이곳에서는 명상 및요가 등 다양한 자연 치유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수중 체험 및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즐기고 나면 출출해지는 시간이 올텐데 호캉스를 위해 준비된 we 호텔에서는 올데이 다이닝 식사, 커피와 베이커리, 바비큐 프로모션 등
다양한 취향에 맞는 음식들도 만나 볼 수 있어서 더욱 행복한 호캉스를 준비해두었다.

해외로 가기에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한것 같은 지금, 다가오는 봄에는 모든것이 완벽한 we 호텔에서 신나는 호캉스를 보내보는건 어떨까?

(사진=제주도플레이 제공)


※ 외부 기고 및 칼럼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