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D ENT ‘거상 박명수’ 제공
사진=tvN D ENT ‘거상 박명수’ 제공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거상'으로 인생 캐릭터를 찾은 박명수가 내공 가득한 기쁨의 쪼쪼댄스를 시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2022년으로 타임워프한 '거상'이라는 세계관으로 큰 화제를 모은 tvN D ENT '거상 박명수(연출 오민주)'는 지난 4일 1회를 공개했다. 1회에서는 박명수의 능청스러운 추진력과 '스우파'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를 내려놓고 '제 2의 자아'인 가브리엘라로 완벽하게 변신한 가비가 '화장품' 첫 무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시간을 거슬러 온 조선 제일 거상 박명수와 미국 금수저 2세 가브리엘라가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거상 박명수'가 판매한 화장품은 지난 7일 SSG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공개됐다.

‘거상 박명수’는 10만 명을 돌파하자 업그레이드를 위해 꽁꽁 숨겨둔 쪼쪼댄스를 선보였다. 그는 자신의 물품을 함께 판매하는 두 MC에게 쪼쪼댄스를 전파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tvN D ENT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거상 박명수’ 1회 역시 3일 만에 약 15만 뷰를 돌파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라이브 커머스 1회 방송에서 10만 명 돌파라는 큰 기록을 세운 ‘거상 박명수’가 다음에 가져올 파격적인 무역품은 무엇일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거상 박명수' 본편은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4일 월요일 오후 6시 첫 방송 공개를 시작으로 격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한층 능수능란해진 ‘거상 박명수’의 활약이 담긴 두 번째 아이템은 18일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