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태성 제주도플레이 마케팅 팀장
 

이제 곧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온다. 거리두기도 종료된 지금, 전국 각지의 여행 수요가 다시 늘어나고 있다. 온가족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제주도의 관광지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아름다운 바닷속 세상으로의 초대, 아쿠아플라넷

아시아 최대규모의 아쿠아리움을 자랑하는 아쿠아리움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그야말로 해상체험과 바다 생명체의 보고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단일수조로는 세계 최대급을 자랑한다. 500여종, 5만마리의 육박하는 전시생물들을 보유한 이 전시관의 크기는세계 TOP 10위 안에 든다.

해양생물 보존의 가치를 공유한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단순히 어류 뿐 아니라 물범, 펭귄, 수달과 펠리컨 등 다양한 생물들이 가득하여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뽀로로와 타요 테마파크에서 아이들의 웃음을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이자 사랑의 대상 뽀로로와 새롭게 등장한 인기 캐릭터 타요를 한곳에서 만날수 있는 뽀로로와 타요 제주 테마파크 이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파크는 실내 2천평 및 실외는 8천평의 거대한 규모로
쉴틈없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단순히 캐릭터들을 배치해둔 테마파크가 아닌 모든 연령이 다양하게 이용 가능한 어트랙션을 배치해두어 온가족이 즐거운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자연친화적인 체험 테마가 함께하는 스누피가든

캐릭터와 함께 힐링할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는 스누피가든은 천혜의 자연에서 피너츠가 건네는 위로를 경험하는 곳이다.

오늘 하루는 쉬자는 테마로 1천여평의 테마홀과 2만 5천평의 야외가든으로 구성된 자연형 체험 테마 가든은 삶과 자연의 균형을 맞추는 특별한 인생 체험을 진행 할수 있다.

매력적인 포토스팟이 가득한 스누피 가든은 단순히 스누피 캐릭터를 관람하기 위한 장소를 넘어 다양한 공간에 제주도의 느낌을 살리기 위한 식물들을 배치했다. 이곳에서만 즐길수 있는 모스와 호일 만들기,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말과 함께하는 대규모 테마파크, 더마파크

이곳은 원래 회원제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승마장이지만 제주도 관광객들의 즐거운 체험을 위해 승마체험은 물론 기마 공연과 카트 체험 등 신나고 즐거운 다양한 체험을 
마련해 두었다.

초등학생 정도 나이면 무난하게 즐길수 있는 신나는 승마와 카트 체험은 제주도의 풍경은 물론 시원한 바람까지 제대로 즐길수 있는 스릴 넘치는 체험이다.

(사진=제주도플레이 제공)


※ 외부 기고 및 칼럼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