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역사저널 그날 밤 9시 40분 방송
MBC 구해줘! 홈즈 밤 10시 45분 방송
SBS 미운 우리 새끼 밤 9시 5분 방송

[문화뉴스 성연수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사진=KBS 역사저널 그날]

KBS1 '역사저널 그날'은 '역사'와 '이야기'를 결합해 역사의 터닝 포인트인 '결정적 하루'를 수다로 풀어보는 역사 토크 프로그램이다. 

이번 371회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④ 베를린 장벽 붕괴된 날'에서는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그 날의 기록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있다. 베를린 장벽은 사실 벽이 하나가 아니다? 또 독일 통일의 결정적 그날이 된 샤보브스키의 말실수는 무엇일까.

'역사저널 그날'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40분 KBS1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MBC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을 대신해 의뢰인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스타들이 직접 발품해 집을 찾아주는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이다.

이번 167회 '도보 15분 이내 집 2채 찾기'에서는 병원 입원 횟수가 잦은 연세가 있으신 엄마를 가까이에서 보살펴드리고 싶은 효녀 의뢰인을 위한 독립된 집 2채를 소개한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303회에서는 지난 단합대회를 이어 상민파VS준호파, 평균 나이 42세 아들들의 족구 혈전이 방송한다. 또한 '편식왕' 딘딘의 입맛을 고쳐주기위해 '입맛요정' 초특급 게스트 이국주와 신기루가 찾아온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