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가수 조유리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 콘셉트 포토 2종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유리는 이목을 사로잡는 완벽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Maybe)_콘셉트 포토 / 사진=(NC, Klap 제공)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Maybe)_콘셉트 포토 / 사진=(NC, Klap 제공)

 

조유리는 신비로움을 머금은 숲속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채 몽환적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 은은하게 미소 띤 얼굴과 그윽한 눈빛으로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조유리는 맑고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숲속에 어울리는 무드의 코티지 코어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고 꽃송이들과 조화를 이뤄 무결점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숲속 요정’으로 변신을 예고한 조유리는 신곡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이번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은 첫 협업곡으로 조유리만의 색다른 매력과 스토리를 담아내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