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 콘셉트 트레일러 캡처본 [사진= 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 콘셉트 트레일러 캡처본 [사진= 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조유리가 협업을 통해 발표하는 신곡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7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조유리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드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나무 아래 작은 토끼 인형에 귀 기울이고 있는 조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에 경쾌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조유리는 토끼 인형을 가만히 바라보다가 이내 나무 상자 안에서 유리구슬 하나를 꺼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영상 말미에는 나무 상자 안 유리구슬에 카메라 포커싱이 집중되며 유리구슬에 담긴 의미를 궁금케한다.

유니버스는 조유리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신곡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조유리가 앞서 공개된 커버 이미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숲속의 요정 같은 청량함과 싱그러움을 드러낸 만큼 '모를 수도 있지만'으로 선보일 새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모를 수도 있지만'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24번째 음원이다. 조유리는 유니버스와 첫 협업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음악 스펙트럼으로따뜻한 감성의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