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이웃집찰스, 방글라데시 '자파', 취업난 극복기
MBC 호적메이트, '홍지윤&홍주현' 자매, '이경규&이순애', '곽윤기&곽윤영' 남매
SBS 세상에 이런일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오늘의 방송은?

[문화뉴스 김시연 기자] 우리의 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사진=KBS 이웃집찰스)
(사진=KBS 이웃집찰스)

KBS '이웃집 찰스'는 취업, 학업, 결혼 등의 이유로 한국 땅에 정착한 외국인들의 한국 사회에서 살아가려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늘 방송되는 351회에서는 방글라데시에서 온 한국 생활 20년 차 '자파'의 이야기가 나온다. 취업 때문에 걱정이 많다는데, 드디어 면접 연락이 왔다. 차가운 면접장 분위기에 한국말까지 버벅대기 시작하는데, 자파는 면접을 잘 완료할 수 있을까?

위 내용의 방송은 오늘 화요일 저녁 7시 40분에 KBS1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 MBC 호적메이트)
(사진= MBC 호적메이트)

MBC '호적메이트'는 태어나보니 만나게 된 호적메이트(남매, 형제, 자매)들의 일상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늘 방송에선 '홍지윤&홍주현' 자매가 출연해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뮤지컬 주연으로 데뷔한다. 언니를 위해 동생 주현이 스페셜 조공 선물과 서프라이즈 파티 준비를 보여준다. 

'이경규&이순애', '곽윤기&곽윤영' 남매가 출연한다. 두 남매는 이번 방송에서 매제를 만나는데 어딘가 어색한 매제와의 사이 친해질 수 있을까?. 또한 곽윤기는 육아에 지친 동생을 위해 풀코스로 나들이에 떠나는데,,,

한편 '호적메이트'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세상에 이런일이)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1998년부터 계속해서 방송되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으로,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신기하고 놀랍고 또 감동적인 이야기를 취재해 나레이션으로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1194회에서는 사장님이 어딘가에 미쳐있다? 그곳은 바로 바다, 바다가 보이자마자 다이빙 해 뛰어드는 사장님. 이렇게 바다를 좋아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 방송의 내용이 궁금하다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