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대세 예능인 김해준X이은지X이상준 옥탑방 방문기
'라디오스타' 오윤아, 박산다라, 양재웅, 저스틴하버 출연
'골때녀' 올스타전 특급 해설위원으로 박지성 출격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오늘 뭐볼까? 수요일 저녁, 지상파에서 볼 수 있는 예능 3가지를 소개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최준 · 길은지 · 두꺼비 아저씨 등 MZ세대 취향 저격 최강 '부캐' 총출격!

이상형까지 캐릭터별로 설정한 '부캐의 신' 김해준, 심지어 본캐보다 부캐 팔로워 수가 더 많다는데...

스타 PD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은지, 나영석 PD 섭외 연락 비화부터 김숙과의 따뜻한 사연까지 공개한다.

(사진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해준이 아직까지 이은지에게 존칭 쓰는 이유에 이어 실제 이상형 공개와 선배 이상준이 지켜본 두 사람의 '개그맨 부부 18호' 가능성은?

한편, 배우 공효진의 오랜 팬이었던 김해준이 '성덕'이 된 사연과 '예비 신부' 공효진 결혼식 축가 자리까지 노리며 민폐 하객 예고까지...

이들의 옥탑방 방문기는 14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 (MBC)

14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오윤아, 박산다라, 양재웅, 저스틴 하비가 출연하는 '관리의 세포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제공)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인 저스틴 하비는 지난 6월 개봉한 '마녀 Part2. The Other One'에서 용병 톰 역으로 출연했다. 극 중에서 그는 서은수 옆에서 폭발력 넘치는 액션 연기를 선사하는 신스틸러로서 관객들에게 존재감을 뽐냈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저스틴 하비는 '마녀2'의 다양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영화 속 대표 액션 신 중 하나인 자동차 문짝 액션 신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한국생활 7년 차라고 소개한 저스틴 하비는 남다른 한국어 실력을 자랑한다. 또한 고난도 요가부터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킬 예정이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제공)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녀2' 신스틸러 저스틴 하비가 전하는 차량 문짝 액션 신 비하인드는 14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 때리는 그녀들 (SBS)

14일에는 이번 리그의 피날레를 장식할 올스타전이 방송된다. 올스타전은 슈퍼리그와 챌린지리그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경기로, 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사진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올스타전은 리그와 소속 팀의 구분 없이 총 10명의 에이스들이 '블루팀'과 '레드팀'으로 나뉘어 승리를 위한 대접전을 벌인다. 특히나 이번 올스타전의 승리팀에게는 역대급 우승 특전이 주어질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초특급 해설위원이 등장한다. 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SBS 해설위원으로 활약할 박지성은 '골때녀' 골수팬임을 고백하는 동시에 '멤버 중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의 선수가 있다'라고 밝혔다.

(사진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사진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특히, 한 선수의 슈팅을 보고서는 연거푸 감탄하며 'MVP' 선정을 적극 주장하기도 했다. 과연 올타임 레전드 박지성이 직접 뽑은 '올스타전 MVP'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영원한 캡틴 박지성의 해설과 함께하는, 전무후무한 우승 특전의 올스타전은 14일 수요일 밤 9시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