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 애정 과잉 스탠더드 푸들 '봄'
'안싸우면 다행이야' - 브라이언&황보 부부 탄생?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 장영란&한창 부부의 특별한 갈등 해결법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개는 훌륭하다 (KBS)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엄마 사랑을 듬뿍 먹고 자라 버릇이 나빠진 스탠더드 푸들 '봄'을 위해서 강형욱 훈련사가 나섰다. 엄마 보호자는 '봄'을 아기처럼 애지중지 키우는 것은 물론 아기를 달래듯이 어부바까지 해준다.

(사진 = KBS)
(사진 = KBS)

이에 딸 보호자는 '봄이가 잘못된 행동을 해도 혼내지 않는 엄마가 문제야'라고 하지만 엄마 보호자는 받아들이지 못한다. 두 모녀는 도저히 의견 차이가 좁혀지지 않고 신경전만 반복된다고 한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봄'이가 같이 사는 반려견 요크셔테리어 '별'이와 반려묘 '여름', '가을'이에게 공격성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과연 엄마 보호자는 무사히 훈련을 마칠 수 있을까?

위의 내용은 19일 월요일 밤 11시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19일 방송에서는 무인도에서 진행되는 토니안, 황보, 브라이언, 간미연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황보는 지난주에 이어 무슨 일이든 척척해내는 '황반장'의 면모를 드러냈고 이에 브라이언은 감탄하며 깜짝 프러포즈를 해 무인도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과연 브라이언과 황보가 20년 지기 절친에서 새로운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지, 또한 청혼을 들은 황보의 예상치 못한 답변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동상이몽 하지만 서로의 입장에 따라 서로 기억하는 것이 다르기에 서로의 시각 차를 이해하며 살아가는 연예인 커플의 삶을 들여다보며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SBS)
(사진 = SBS)

장영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결혼 14년 차임에도 신혼 못지않은 꿀 떨어지는 사랑꾼 부부 장영란, 한창이 그들만의 특별한 갈등 해결법을 공개한다.

장영란, 한창 부부의 이야기는 19일 월요일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