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국내 대표 마스크 브랜드 웰킵스(대표이사 김승태)가 KF94컬러마스크 컴포트에어 ‘크리미 아이보리(Creamy Ivory)’ 색상을 추가해 총 7종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을 확장했다. 

▷클래식 화이트 ▷모던 블랙 ▷블룸 핑크 ▷얼스 베이지 ▷소프트 코랄 ▷무드 그레이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컴포트에어 ‘크리미 아이보리’는 달콤한 크림을 가득 얹은 듯한 따뜻한 아이보리 색감으로 착용만으로도 톤 업 된 생기 가득하고 화사해진 얼굴로 만들어줄 마스크로서 사계절 언제든 착용할 수 있는 색감의 마스크이다. 

웰킵스의 컴포트에어는 2D구조(새부리형) 마스크로서 전문컬러리스트와 협업하여 개발한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안전한 컬러가 적용된 마스크로 웰킵스만의 독자적 V라인 슬림패턴과 고성능 필터를 적용한 KF94마스크이다. 

2030세대를 겨냥한 컴포트에어는 지난 2월 출시 후 패션성과 안전성을 모두 잡은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입소문을 타며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컴포트에어는 웰킵스 공식몰인 웰킵스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쿠팡 로켓배송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9일부터는 웰킵스몰과 네이버브랜드스토어에서 ‘크리미 아이보리’ 색상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내 최대 보건용 마스크 생산력과 기업연구소 에어사이언스랩을 갖춘 웰킵스는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의 마스크를 자체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온가족이 함께 믿고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실제로 웰킵스는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보건용 마스크’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였다. 

웰킵스 영업·마케팅 총괄 김영진 상무는 “웰킵스 마스크를 늘 애용하고 아껴주는 고객들께 늘 감사드린다. 웰킵스는 소비자 곁에 늘 함께 하는 브랜드로서 마스크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