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제74주년 국군의 날 특집·싸이 출격
'놀면 뭐하니?' 이경을 위한 서프라이즈 집들이
'그것이 알고싶다' 공포의 하얀 차 - 연쇄 성폭행범 김근식의 출소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사진 = KBS
사진 = KBS

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75회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월드 스타 싸이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전율과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싸이는 땀을 쏟아내며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를 드러내며 명불허전 '공연의 신'임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 KBS
사진 = KBS

객석을 가득 채운 국군장병들의 현장 반응도 여느 때보다도 뜨거웠다. 우렁찬 국군장병들의 무반주 떼창이 현장을 가득 채워 짜릿한 소름을 유발한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1일 방송 예정인 '놀면 뭐하니?'는 지난 '뭉치면 퇴근' 특집에서 퇴근 실패 후 다시 뭉친 멤버들이 이사한 이경을 위해 서프라이즈 집들이에 나선다.

멤버들은 이경 몰래 이경의 새로운 집에 잠입했지만 이경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이경 없는 이경 집들이?

위의 내용은 1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사진 = SBS
사진 = SBS

올해 34살의 서문주(가명) 씨는 요즘 지옥에 살고 있는데 그녀를 괴롭게 하는 것은 한 남자에 관한 뉴스였다. 안타깝게도 초등학교 4학년 때 낯선 어른에게 성폭력 피해를 당했던 문주 씨.

그날의 비극 때문에 성인이 될 때까지 오랜 기간 성인 남자가 너무 무서웠다고 한다. 하지만 아쉽게도 당시에는 범인도 잡지 못했던 상황이었다.

그런데 어느 날 그런 그녀에게 범인으로 기억나는 사람이 나타났다. 뉴스를 통해 범인의 얼굴을 알아보게 되자 당시의 기억이 다시 떠오르며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 SBS
사진 = SBS

그녀가 지목한 뉴스 속 사진의 주인공은 55살의 김근식으로 그는 이번 달 출소를 앞두고 있는 아동 성폭행범이다. 그가 출소하면 아이들을 상대로 다시 범죄를 저지를까 봐 걱정된다고 한다.

1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출소를 앞둔 김근식의 지난 범행을 부석해보고 수감생활을 하고 있는 그의 현재 상태와 재범 가능성을 확인해 보는 한편, 미성년 성폭행 범죄를 예방할 방법은 무엇인지 고민해 본다.

'공포의 하얀 차 - 연쇄 성폭행범 김근식의 출소'는 1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 SB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