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이천수, 한국 카타르 월드컵 16강 예언
'구해줘! 홈즈' 미미·이정현 출연, 7호선 역세권 집 찾기
'미운 우리 새끼' 탁재훈·이상민·김종국의 당구 대결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사진 = KBS
사진 = KBS

주말 황금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주우재, 조세호,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바꾸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2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10회는 김숙, 주우재, 백호, 정혁의 '현무FC'와 홍진경, 조세호, 우영, 시우민의 '부끄악마'로 팀을 이룬 '동전 지구 탐험대' 2탄이 이어진다.

'대한민국'에 다다른 김숙의 '현무FC' 팀은 지난 2002년 월드컵의 주역인 이천수의 집을 찾아 집밥먹기 미션에 임한다. 이천수는 집밥으로 '라면, 김치, 공깃밥'을 제시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 KBS
사진 = KBS

이천수는 축구계 최고 악동답게 과거의 상상 초월 사건들에 대해 솔직한 뒷이야기와 함께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의 한국 대표팀의 성적을 전망해 귀를 쫑긋하게 한다.

한국 대표팀의 16강 예언과 함께 이천수가 '원픽'으로 고른 선수는 누구일지 2일 일요일 저녁 9시 20분 KBS '홍김동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해줘! 홈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이번 의뢰인은 홈즈 최초로 지하철 7호선 라인의 역세권 집을 찾는 3인 가족으로 아내와 남편의 직장을 잇는 지하철 7호선 라인으로 의사를 결심한 가족이다.

복팀에서는 장동민 코디와 이정현 인턴 코디가 출격한다. 광진구 화양동 건대입구역 도보 7분 아파트와 성동구 성수동 건대입구역 도보 15분 오피스텔이 준비됐다.

사진 = MBC
사진 = MBC

덕팀에서는 붐 코디와 미미 인턴 코디가 나선다. 광명시 철산동 철산역 도보 3분 아파트와 영등포구 신길동 신풍역 도보 1분 아파트, 동작구 사당동 남성역 도보 5분 아파트를 만나본다.

위의 내용은 2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운 우리 새끼 (SBS)

사진 = SBS
사진 = SBS

스튜디오에는 명품 배우이자 최근에는 '꼬꼬무 아저씨'로 맹활약 중인 장현성이 출연해 물오른 예능감을 뽐낸다. 그는 진중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짧지만 매우 강렬한 개인기를 선사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탁재훈, 이상민, 김종국이 낯선 당구장에 모여 있는 모습이 보인다. 배도환이 범상치 않은 포스의 당구 고수들과 함께 아들들에게 3:3 당구 대결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사진 = SBS
사진 = SBS

숨은 고수들의 당구 실력에 탁재훈을 비롯해 지켜보던 연예계 당구 원톱 신동엽마저 감탄사를 연발했다. 게다가 한 번도 보지 못한 김종국의 당구 실력이 방송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장현성의 입담부터 미우새 당구 파이터의 당구 대결은 2일 일요일 밤 9시 4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