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콘셉트 포토 공개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5일 자정, 마마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마이크 온)'의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4인 4색 개성을 드러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솔라는 올핑크 패션과 퍼가 장식된 플로피 햇을, 문별은 처피뱅 헤어스타일과 블루 컬러 바시티 재킷을 매치했다. 

휘인은 화이트와 레드가 조화를 이룬 패션을, 화사는 보석 뷔스티에와 데님 진으로 힙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는 11일 마마무는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으로 완전체 컴백한다. 신보 'MIC ON'은 마이크를 켠 마마무가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는 찬란한 별이 빛나는 밤, 두 사람의 마음을 확인하는 강렬한 세레나데다.

또한 마마무는 신보 발매와 함께 음악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미니 12집 'MIC ON'을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마마무(MAMAMOO) 12th Mini Album 'MIC ON' Fans Greeting'을 개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