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궁중비책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 딥 모이스처 크림
사진=궁중비책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 딥 모이스처 크림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프리뮨(Pri-mmune)’이 72시간 든든한 보습 라인을 선보였다.

제로투세븐의 영유아 및 민감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과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은 건조해지기 쉬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은 궁중비책만의 보습 장벽 성분인 로얄 오지 콤플렉스™(Royal Oji Complex™) 와 퀸즈랜드넛 오일이 도톰한 보습막을 형성해 한 번만 발라도 덧바른 듯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제품이다. 또한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친화성이 좋아 흡수력이 높은 자연 유래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끈적임 없는 밀착력으로 탄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프리뮨(Pri-mmune)’은 베이비 전용 라인이다.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영유아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미세한 자극 및 알러지 유발 가능성까지 꼼꼼하게 확인했으며, EU 지정 24가지 알러젠 성분 무첨가를 확인한 알러젠 프리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쳤다. 특히 프리뮨 제품의 은은한 향은 미국식품향료협회(FEMA)에 등재된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