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 2부
'놀면 뭐하니?' PD에게 속아 빚을 청산해야 하는 멤버들
'그것이 알고싶다'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으로 결방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사진 = KBS
사진 = KBS

3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83회는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 2부로 꾸며지며 10년 만에 무대에 선 패티킴의 전설 같은 무대가 펼쳐진다.

패티김은 전 남편이자 작곡가였던 故 길옥윤과의 이혼을 언급하며 "아주 멋지게 이혼을 했다"라고 이혼 스토리를 거침없이 풀어놔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10년 만에 무대에 오른 패티김을 축하하기 위해 '국민 가수'라고 불리는 뛰어난 가창력의 후배 가수가 등장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 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3일 방송 예정인 '놀면 뭐하니?'에서 멤버들은 분장을 하고 나타난다. 만찬을 즐겼지만 돈이 없는 멤버들은 빚을 청산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위의 내용은 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사진 = SBS
사진 = SBS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미제 사건이나 사회에서 숨긴 비밀을 고발하며 상세한 취재와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3일 방송 예정인 '그것이 알고싶다'는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네덜란드 : 미국' 편성으로 인해 결방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