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코넛글로벌 제공
사진=코코넛글로벌 제공

[문화뉴스 김국진 기자] 코코넛글로벌이 협력사 파트너로 참여한 B.I (비아이) 팬미팅 및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행사 현장에는 코코넛글로벌 라운지에서 국내외 글로벌 팬들이 휴식을 하며 코코넛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였다.

코코넛글로벌 플랫폼에 영상 콘텐츠 업로드 참여자에게 선착순 300명에게는 코코넛 글로벌에서 제작한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131 레이블'에 맞춰 NEW 맥북에어 (1명), 에어팟프로 2세대 (3명), 아이패드 10세대 (1명)에게 추가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사진=코코넛글로벌 제공
사진=코코넛글로벌 제공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로 코코넛글로벌 플랫폼을 오프라인으로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전했으며, "코코넛글로벌은 더욱더 풍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활성화할 것이며, 또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국내외로 진출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기획을 통해 코코넛글로벌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더 많은 유저들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아티스트 B.I (비아이)는 지난 10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홀에서 단독 팬미팅 및 콘서트 2022 ALL DAY SHOW 'L.O.L : THE HIDDEN STAGE (더 히든 스테이지)'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L.O.L : THE HIDDEN STAGE (더 히든 스테이지)'는 오후 1시 팬미팅 '데이 쇼'(Day Show), 오후 7시 콘서트 '나이트 쇼'(Night Show) 등 두 가지 공연으로 펼쳐졌으며, 

팬미팅 '데이 쇼'(Day Show)에는 유튜브 스타 다나카가 MC로 함께했으며, 콘서트 '나이트 쇼'(Night Show)에는 가수 이하이와 에픽하이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