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케미’ 이혜리・이준영 감성 더한 ‘일당백집사’ OST 오늘(28일) 발매

사진=블렌딩
사진=블렌딩

[문화뉴스 류승현 기자] 드라마 ‘일당백집사’가 OST로 여운을 계속 이어간다.

지난 22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의 OST를 제작하는 블렌딩에 따르면 28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당백집사’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음원이 발매된다. 6곡의 가창곡과 Inst, 드라마에 삽입된 44개의 스코어곡까지 총 56곡이 담긴다.

이번 올트랙 음반에는 메인 테마곡 ‘이원석 - Pray’,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정준일 -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재즈 펑크스타일의 ‘켄 - You’re My Love Girl’이 수록된다.

또한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제이미 - 안녕 My Friend’, 따뜻한 가사가 돋보이는 ‘Odett- 언제나 널 비춰줄게’, 재즈틱한 사운드의 R&B 곡 ‘이준영 - 다시 오늘’까지 총 6개의 가창곡이 포함된다.

‘일당백집사 Original Sound Track’에는 김준석·정세린 음악감독을 필두로 무비 클로저 구본춘, 노유림, 김정완, 김태진, 손성락, 박인우, 이세연, 박인혜 등 작곡진이 작업한 스코어 곡들이 모두 담긴다.

‘일당백집사’는 신묘한 능력을 가진 장례지도사 ‘백동주’와 일당백 만능집사 ‘김집사’가 고인의 의뢰로 엮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판타지 휴먼 드라마다.

두 캐릭터의 생사초월 상부상조 프로젝트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장면마다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이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과 추억을 남겨줄 예정이다.

한편, OST 네모앨범 사전 예약이 28일부터 시작되며 메이크스타 음반 펀딩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