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꽈추형 홍성우, 탈모 전문 한상보 출연
'골 때리는 그녀들' FC발라드림 VS FC국대패밀리
'라디오스타' 박세리, 이수지, 김해준, 곽튜브 출연

[문화뉴스 정다소 기자] 오늘 뭐볼까? 수요일 저녁, 지상파 3사에서 볼 수 있는 예능 3가지를 소개한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와 '탈모인들의 신' 탈모 전문 한상보가 방문한다.

관상대신 '꽈상'을 볼 수 있다는 홍성우는 김종국과 정형돈 중 최고의 '꽈상'을꼽았다. 이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5000만 뷰, 수술 건수 9천 건에 달하는 그는 '넘사벽' 수입을 공개한다. 또한 잘못 알려진 대한민국 남성 평균 크기에 대한 반전 진실을 전한다.

한상보는 “모든 털을 머리카락에 이식할 수 있다“리는 충격 발언을 한다. 그는 “탈모의 90%는 유전이다”라며 탈모 유전 요인과 관련된 뒷이야기, 그의 모발 이식 수술 전과 후 사진을 공개한다.

한편 '꽈추형'을 잇는 김종국 '종추형'이 전문가급 지식을 방출한다. 

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사진=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사진=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발라드림과 FC국대패밀리의 5·6위 벼랑 끝 매치가 펼쳐진다. 

이날 경기는 '제2회 슈퍼리그'의 최하위 팀을 결정짓는 마지막 대결이다. 경기에서 패배할 시 '챌린지리그'로 자동 강등된다. 반면, 승리 팀은 '챌린지리그'의 'FC개벤져스'와 승강 플레이오프를 통해 '슈퍼리그' 잔류의 기회를 한 번 더 얻는다.

특히 'FC발라드림'은 지난 시즌 최초의 승강전을 거쳐 '슈퍼리그'에 입성한 만큼, 두 번째 승강전의 기회를 따내기 위해 심기일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FC발라드림'의 김태영 감독은 이번 5, 6위전에 대비하며 전술에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위협적인 움직임과 발재간으로 모두를 긴장시킨 서기가 손승연과 명품 수비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FC국대패밀리'는 최후방 수비수 김수연이 무서운 기세로 치고 들어오는 경서기의 볼을 걷어내며 팀의 수비벽을 견고히 했다. 또한 허슬 수비로 관중석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양보 없는 두 팀의 사생결단 데스매치는 1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부캐 체크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세리, 이수지, 김해준, 곽튜브가 출연한다.

캐디언니로 변신한 박세리는 필드 위 '복면 골프왕'으로 활동하게 된 사연과 뭐든지 다 먹어도 괜찮다는 다이어트 철학을 공개한다

연기파 개그우먼 이수지는 학창 시절 김태희와 전지현급 인기 누린 사연과 임신선 투혼 끝에 얻어낸 레전드 개인기는를 선보인다.

웃음 타율 100% 김해준은 구독 취소를 유발하는 애잔한 부캐의 정체와 팬미팅을 고문의 현장으로 만든 사연을 풀어낸다.

여행 유튜버 곽튜브는 카타르에서 두 번의 로또에 당첨된 사연과 라디오스타에서 핵폭탄급 닮은꼴로 부캐를 얻는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MBC에서 방영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