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홍정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경기도 화성시 및 가평군 청원경찰 공개경쟁 채용 시험 일정에 맞춰 전 과목 30일 과정의 ‘합격패키지’와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함께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인원 및 시험 일정을 살펴보면 화성시는 총 4명(성별 제한 없음)의 청원경찰을 선발하고 필기시험일은 3월 21일(화)이며, 가평군은 총 5명(남)의 청원경찰을 선발하고 필기시험은 3월 25일(토)에 시행한다.

 

시험과목은 화성시의 경우 ‘국어, 한국사, 민간경비론’ 3과목, 가평군의 경우 ‘한국사, 일반상식, 청원경찰법(시행령·시행규칙 포함)’ 3과목이며 각각 과목당 20문항 객관식 4지 택 1형으로 치러진다.

 

이에 17개 지자체 및 공공기관 청원경찰 채용 시험 대비 전용 강좌를 제공해 온 에듀피디는 ‘화성시/가평군 청원경찰 공개경쟁 채용 시험’ 대비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 구성의 ‘합격패키지’ 강좌를 30일 단기 속성 과정으로 오픈하고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특가’ 혜택과 함께 합격 시 축하금 최대 ‘20만 원’을 제공해 합격의지를 북돋을 예정이다.

 

강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공고 발표 후 시험일까지 짧은 준비 기간을 고려해 주요 이론을 빠르게 집약해 주고 빈출되는 문제 유형과 기출문제를 풀어보며 시험의 감을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는 탄력적인 진도 진행을 선보인다.  

 

또한 본 패키지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하는 합격패키지에 맞춰 ▲자기소개서 ▲국어(기초/중급)특강 ▲한국사(기초/단기속성)특강 ▲청원경찰(기초)특강 ▲청원경찰법(단기속성)특강 ▲민간경비론/청원경찰법(기출해설_경비지도사/모의)특강 ▲청원경찰(체력)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