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아날로그 필름 감성 무인 셀프 사진관 ‘필름한잔’ 1호점을 롯데시네마 수원점에 4월 7일 공식 오픈한다. 

한국후지필름(주)이 선보이는 필름한잔은, 한국후지필름만의 ‘사진’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독보적 사진 기술과 아날로그 필름 감성을 녹인 새로운 무인 셀프 사진관이다. 무인 사진관 1호점은 4월 7일 롯데시네마 수원점 5층에 오픈하며, 오픈 기념 영화와 사진의 감동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노트’를 4,000명에게 한정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공식몰에서 초성 퀴즈 이벤트도 준비됐다. 무인 감성 셀프 사진관 ‘ㅍㄹㅎㅈ’ 초성 퀴즈를 맞추면 응모가 완료되며,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수원점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예매권(2매)와 필름한잔 무료 촬영권(1매)를 증정한다. 4월 9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월 3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 2매)를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름한잔을 이용하는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해시태그 #필름한잔 #롯데시네마와 함께 업로드 후 게재한 SNS URL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아날로그 사진을 사랑해주는 고객님들이 많아지면서 독보적 아날로그 감성을 녹여낸 ‘필름한잔’ 셀프 사진관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필름한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평범함을 일탈한 특별한 감성 네컷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