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스더포뮬러의 ‘닥터에스더 관절엔 천심련’이 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 번 소비자들과 만난다. 첨단 관절건강 신소재 천심련추출물(ParActin®)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 닥터에스더 관절엔 천심련은 지난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닥터에스더 관절엔 천심련이 ‘천연소염진통제’로 입소문을 탈 수 있었던 것은 해당 제품의 핵심 원료인 천심련추출물(ParActin®) 때문이다. 최근 ‘파랙틴’이라고도 불리는 이 성분은 ‘쓴 맛의 왕’이라 불리는 인도산 천심련에서 추출하는 100% 식물유래 기능성 성분이다. 파랙틴은 염증을 가라앉히는 작용이 탁월해 2021년에는 태국 정부로부터 코로나 치료제로써의 사용을 승인받은 바 있다.

호흡기와 피부를 비롯해 전신 염증에 강력하게 작용하는 천심련추출물(ParActin®)은 인체적용시험에서 관절건강 측정 지표(WOMAC)의 총점 개선이 확인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관절건강 측정 지표(WOMAC)는 ▲관절 통증, ▲관절 뻣뻣함, ▲신체적 기능 등 관절과 관련한 증상을 점수화하는 도구로 사용된다.

닥터에스더 관절엔 천심련은 관절건강 신소재 천심련추출물(ParActin®)과 더불어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D를 주원료로 배합해 관절과 뼈를 모두 아우르는 4중 기능성을 획득했다. 특히 체내 흡수에 비교적 용이한 비타민 D3를 집중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보스웰리아, MSM, N-아세틸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연어코연골추출분말, 엘라스틴, 강황까지 관절건강을 위한 부원료 8종을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에스더포뮬러의 닥터에스더 관절엔 천심련의 롯데홈쇼핑 방송은 4월 20일 오전 9시 20분부터 진행된다. 이 날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관절 건강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을 선보인다. 에스더포뮬러는 온라인 상시 판매와 함께 꾸준한 홈쇼핑 방송으로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지난 번 롯데홈쇼핑 방송에 보내 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 번 특별한 혜택을 준비해 아직 첨단 신소재 파랙틴을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분들께 다가가고자 한다”며 “전세계 유수의 첨단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닥터에스더 관절엔 천심련이 관절통증으로 삶의 질이 저하된 많은 분들께 해답이 될 거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닥터에스더 관절엔 천심련과 롯데홈쇼핑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더포뮬러 공식몰 ‘에스더몰과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