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계의 살아있는 역사 그룹 '신화'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티저 영상 공개

신화컴퍼니, 오는 4월 20일, 21일 있을 신화 데뷔 21주년 기념콘서트 'CHAPTER 4' 티저 영상 공개

2019-02-27     주재현 기자
ⓒ 신화컴퍼니

[문화뉴스 MHN 주재현 기자] 신화컴퍼니가 신화 데뷔 21주년 콘서트 'CHAPTER 4' 개최를 앞두고 27일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아이돌계의 '신화'가 된 그룹 신화는 오는 4월 20일, 21일 서울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1주년 콘서트 'CHAPTER4'를 개최할 예정이다.

'제 4막의 시작'이라는 문구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신화의 데뷔곡 '해결사'를 시작으로 신화에게 첫 대상을 안겨주며 신화를 정상 아이돌 반열에 올린 'Brand New', 20주년 기념 스페셜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등이 연이어 나오며 신화의 역사를 요약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는 '신화 그리고 신화창조'라는 문구와 함께 신화 콘서트 영상과 신화창조(신화의 공식 팬클럽)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나와 팬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신화는 지난 1998년 데뷔한 후 단 한번의 멤버 교체나 불화설 없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는 가요계의 살아있는 역사다. 특히 멤버들끼리 우애가 돈독한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21년간 매 해 신곡 발표와 공연을 이어가는 한편 아이돌 최초로 풀밴드 라이브를 시도하기도 했다.

신화컴퍼니 관계자는 "신화의 데뷔 2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오직 신화이기에 가능했던 신화의 역사와 앞으로 써 내려갈 챕터의 시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신화의 새로운 챕터 시작을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화의 데뷔 21주년 콘서트 'CHAPTER 4'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5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3월 7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