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어린이 및 인솔교사 150명과 함께한 '뮤지컬 아빠!! 우리 같이놀자' 문화나눔 공연을 통한 감동을 전하다

(재)부산문화회관이 준비한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진행

2019-04-27     이준호 기자
출처 - 부산문화회관

[문화뉴스 MHN 이준호 기자] (재)부산문화회관(대표이사 이용관)이 지난 25일 오전 11시 '뮤지컬 아빠!!우리 같이놀자~'를 개최하며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도움으로 장애어린이 및 인솔교사 150여명을 초청하는 문화나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문화나눔 공연 초대는 지역 내 장애인종합복지관와의 협력을 통해 평소 공연장 방문이 어려웠던 아이들을 초청하여 보다 의미 있고 뜻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출처 - 부산문화회관

(재)부산문화회관은 2019년 올 한해도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며, 부산문화회관의 문화나눔 공연초대 활동은 문화예술 전문기관으로서 지역 내 사회적 책임강화와 역할 수행을 통한 지역사회의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자 꾸준히 실시되어 왔다.

앞으로도 (재)부산문화회관은 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직원의 자발적 공헌활동을 실천하고,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나눔 공익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