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임실군의 대표적인 홍보수단으로 자리잡은 임실군청 SNS가 여름날의 축제인 아쿠아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군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2019 임실치즈테마파크 아쿠아페스티벌’물놀이장을 개장, 운영 중이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아쿠아페스티벌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임실군청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많은 인파들이 몰리고 있다.
개장 초반 집중호우 등 궂은 날씨에도 불구, 3천여명의 방문객이 물놀이장을 방문한 가운데 당초 예산 수용인원을 훨씬 뛰어넘어 일일 평균 400~500여명이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군은 현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가자~ 빠지자 아쿠아 페스티벌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임실군청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과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아쿠아페스티벌에서의 신나는 추억을 사진과 함께 올려 주면 추첨을 통하여 복숭아 한 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다.
대상은 총 20명으로 축제가 끝날 때까지 추억의 사진을 올리면 임실군 대표 농특산물인 고당도 복숭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돌쇠를 이겨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임실군청 대표 홍보모델인 ‘돌쇠’가 축제 현장을 찾아가 가위바위보를 통해 이긴 방문객에 한 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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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입소문 타고, 찜통더위 속 물놀이 인파 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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