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쇼핑] 9월 6일 할인 특가: 아디다스 추석혜택, 무신사 스위브 패밀리세일, 박준형 메가크런치

9월 6일 특가...아디다스, 무신사, 피자헛 아디다스, 오는 22일 까지 추석 혜택 프로모션 진행 무신사, 구매 금액 상관없이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 한정에게 스위브 후디 증정

2019-09-06     이은비 기자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9월 6일 이날, 아디다스, 무신사, 피자헛에서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디다스 추석혜택
 
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가 오는 22일 까지 추석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아디클럽 신규회원 가입자에게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아디클럽 회원 중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1만명 대상 랜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또한 9월5일까지 가입했던 아디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2종 쿠폰을 추가로 발급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무신사 스위브 패밀리세일
 
출처=무신사

9월 6일 이날부터 9월 19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스위브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무신사 스위브 패밀리세일' 퀴즈 이벤트에서는 ID당 최대 9999원, 총 500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랜덤으로 지원한다.
 
스위브 특별 프로모션으로는 구매 금액 상관없이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 한정에게 스위브 후디를 증정한다. 컬러는 랜덤으로 발송된다.
 
또한 스크래치 이벤트 퀴즈에서는 정답자 중 랜덤으로 총 5명에게 롱패딩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롱패딩은 스위브 마테호른 홍패딩으로, 네이버 검색창에 '무신사 스위브 패밀리 세일'을 검색하고 '특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 즉시 당첨 결과가 나온다.

▶박준형 메가크런치
 
출처=피자헛

피자헛이 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신제품 ‘메가크런치’ 피자를 소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한 판 가격이 1만900원부터 시작하는 가성비(가격 대비 양이나 품질이 좋은) 제품이란 점이 눈에 띈다.

메가크런치 피자는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총 5종으로 나왔다. 기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와 다른 바삭한 도우를 사용했다. 토핑을 피자 빵 끝부분인 엣지 끝까지 채웠다.
 
방문 포장하면 1만900~1만1900원, 배달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하면 1만4900~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9월 6일 특가...아디다스, 무신사, 피자헛
아디다스, 오는 22일 까지 추석 혜택 프로모션 진행
무신사, 구매 금액 상관없이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 한정에게 스위브 후디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