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공덕역 고등어 온국수-단새우냉국수-닭다리온면-국수전골-거제 화로구이

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공덕역 고등어 온국수-단새우냉국수-닭다리온면-국수전골-거제 화로구이

2020-07-09     최지영 기자
사진 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페이지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오늘의 맛집이 소개된다.

오늘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서는 공덕역 국수로드의 국수집과 거제의 화로구이집을 소개한다. 

 

먼저 환상의 코스에서는 취향따라 먹는 공덕역 국수로드 편이 방송된다. 

▶고등어 온국수와 단새우 냉국수는 서울 마포구의 '희희'에서 맛볼 수 있다. 

공덕역 '희희'

 

▶닭다리 온면과 매콤 닭다리 온면은 역시 서울 마포구의 '옥면가'에서 맛볼 수 있다.

공덕역 '옥면가'

▶국수 전골은 '미래소고기구이'에서 맛볼 수 있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2주의 해수숙성을 거쳐 궁극의 육즙을 자랑하는 화로 구이를 소개한다. 

▶경남 거제에 있는 '하누화로'에서는 해수숙성을 거쳐 육즙을 자랑하는 소고기 화로 구이를 맛볼 수 있다. 

사진 = 하누화로

 


한편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매주 월~금 오후 7시 방송하고 있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공덕역 고등어 온국수-단새우냉국수-닭다리온면-국수전골-거제 화로구이

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공덕역 고등어 온국수-단새우냉국수-닭다리온면-국수전골-거제 화로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