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누구나 복지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엘파크 복지몰에서 SK 쿠키즈미니폰, KT 무민키즈폰, 공신폰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100% MD 쿠폰을 반영하여 기기값이 없는 0원에 구입 가능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SKT, KT, LGT 3사에서 대표하고 쿠키즈미니폰, 무민키즈폰,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키즈폰을 엘파크에서 공짜휴대폰으로 내놓아 소비가 높아지는 요즘, 어린자녀가 있는 부모들의 호응을 크게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와 더불어 새로운 각오로 공부에 집중하고자 하는 중고등학생, 대학생들을 위해 일명 공시족폰, 열공폰, 학생폰, 수험생폰으로 불리는 공부의신 스마트폰 공신폰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게 지원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갤럭시S8, 갤럭시S7엣지 모델을 최대 97% MD 할인 쿠폰을 지급하여 저렴히 구매할 수 있게 지원하며, 갤럭시s9 플러스, LG V30S 플러스, 갤A8 2018, 엘지폴더폰, A5 2017 등 다양한 모델을 최대 99% MD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블로그 구매 후기 작성 시 2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100% 지급 및 삼성신용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 카드사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할인 혜택은 '엘파크 복지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