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봄이면 찾아보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중국 발 미세먼지로 재난 문자가 오는 등 올해는 미세먼지가 심각하여 많은 사람들이 실외 활동 보단 실내 활동을 많이 하고 있다.

 

많은 커플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길 원하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실내 활동을 원하는 커플들을 위한 실내데이트 명소가 있다. 바로 복합쇼핑몰인 '고양스타필드'다.

 

복합쇼핑몰인 경우 외부와 차단되어 있어 미세먼지 걱정이 없고 다양한 편의시설과 쇼핑몰, 맛집 등으로 봄철 실내데이트 코스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고양스타필드'에 있는 셰프리 매장은 비스트로 컨셉의 맛집으로 고급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거꾸로 맥주 등 독특한 메뉴로 많은 커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모던한 펍 분위기인 '고양스타필드' 셰프리는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반응까지 고려했으며, 꾸준한 메뉴개발로 독특한 스테이크 메뉴인 미트마운틴과 랍스타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미트마운틴은 '고양스타필드' 셰프리의 대표적인 메뉴로 소고기스테이크, 립, 돼지갈비 등등 다양한 고기와 볶음밥이 함께 나오는데 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독특하게 미니화로 철판이 같이 나와 스테이크를 입맛에 맞게 구워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전했다.

 

셰프리는 본사에서 메뉴를 개발해 가맹점에 전달해주는 방식이 아닌 가맹점에서 메뉴개발을 할 수 있어 매장마다 독특하고 색다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양스타필드' 셰프리는 스테이크와 랍스타들 주메뉴로 사용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각 좌석이 많이 떨어져 있고 개별적인 공간 같아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고양스타필드 셰프리 점장 임기훈은 소비자를 위한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생각으로 꾸준한 메뉴개발을 하였고 미트마운틴, 랍스타밥 등 다양한 메뉴로 데이트코스와 가족 외식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테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