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린컴퍼니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린(LYNN)'이 특별한 날 갖춰 입을 수 있는 스페셜 라인 '린 세레모니(LYNN Ceremony)'컬렉션을 출시했다.

'린 세레모니(LYNN Ceremony)' 컬렉션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예복, 하객룩 등 평소보다 정성스레 갖춰 입어야 하는 상황에 맞는 스타일로 제안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셀프웨딩, 스몰웨딩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특별하게 보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또한, 한 번 입고 옷장에 그대로 넣어 두는 아이템이 아닌 오피스룩, 데이트룩으로도 연출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부분도 고려하였다는 후문.

여성의 부드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는 원피스를 중심으로 블라우스, 자켓과 스커트 셋업물 등 린의 시그니처 아이템들 위주로 상품을 구성했다.

▲ ⓒ 린컴퍼니

순백의 웨딩드레스 같은 정교한 레이스, 면사포의 청순함이 묻어나는 시스루, 은은한 광택이 우아한 사틴, 고급스러운 조직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소재까지 스페셜한 컬렉션인 만큼 소재 본연의 특별함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을 써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세레모니 컬렉션은 린의 페미닌한 감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들로 구성하였으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TPO 상품들이다"며 "이를 입증하듯 세레모니사틴 원피스와 화이트 트위드 원피스는 출시 되자마자 리오더가 들어갔으며 원피스 외에도 블라우스 등 전체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