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지난 롯데홈쇼핑 다이어트 건강보조식품인 '정주리의 내속의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방송에서 패밀리 세트가 전 제품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에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1월 론칭 후 이 같은 꾸준한 판매 결과가 나온 것은 정주리의 내속에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의 효능을 확인한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도움을 받고자 하는 재구매 패턴의 확인”이라고 설명했다.

 

레몬밤은 2018 다이어트 신소재로, '내속의 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100%식물성 자연원료 스위산 레몬밤추출물을 500% 농축하여 국내산 인진쑥과 상옆의혼합분말로, 국내 한국인 대상으로 인체시험을 마치고 20% 내장지방이 감소되었다는 결과를 내어 레몬밤 혼합추출물 오비엑스 (Ob-X)에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요즘 다이어트 추세가 몸매의 밸런스와 라인이 얼마나 살아있는가로 바뀌고 있다. 팔다리는 가는데 복부에 지방이 집중되어 소위항아리 몸매를 보이는 경우 다이어트를 하려고 노력해도 뱃속 내장지방의 지방세포가 커져 있어 다이어트가 쉽지 않다. 내장 지방은 살 빼기 힘든 영역으로, 운동이나 식이조절로도 빼기 쉽지 않다”고 전했다.

이어 "내장지방 관리에 효과적인 원료가 레몬밤 오비엑스 (Ob-X)라고 할 수 있는데,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을 고를 때 내장지방 감소수치와 원료에 대한 인체시험 확인은 물론,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 함유 제품인지 제품명에 다이어트가 있는지, 오비엑스(Ob-X) 마크가 있는지 레몬밤, 상엽, 인진쑥 혼합 추출 분말인지, 마지막으로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확인해야 하며, 중국산 레몬밤이 아닌 유럽산 레몬밤으로 똑똑하게 선택하여 자신에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골라야 한다"고 덧붙였다.

건강한 재료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슬림엣지'의 '내속의 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하루 단 2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아무 때나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섭취 시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고, 특이체질이 있는 경우 의사와 꼭 상의 후 섭취해야 한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