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줄 2018 고카프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 6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하는 2018 고카프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 외 축제의 꽃 야외 캠핑이 진행된다. 장소는 킨텍스 야외 캠핑장이며, 100팀에 한해 1박2일 야외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참가자들은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받으며, 모집 일정은 오는 14일까지 모집하여 16일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시장에서는 아웃도어 캠핑, 레저스포츠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특별전을 구성한다. 캠핑 전문 카라반과 오프로드 SUV 등 다양한 차량들을 살펴볼 수 있는 GOCAF 모터쇼가 진행되며 더운 여름을 책임져 줄 수상 레저스포츠 특별관도 구성된다.

또한 관람객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켜 줄 캠핑푸드STREET도 진행된다. 이어 전시품목으로는 캠핑에 필요한 장비, 차량, 플레이스, 소품, 디지털기기, 안전 용품 및 아웃도어 의류 및 레저스포츠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고카프 입장료는 10,000원이고,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 7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미리 등록한 사람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