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펫갤러리아’는 1~3층 300평 대규모 애견분양테마빌딩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사이트 일 20,000명 방문, 실제 분양 후기 8,000건, 평가 글 4,500건, 평점 9.9점을 기록하는 등 전국 각지에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당 인천강아지분양샵은 가정의 달을 맞아 50% 할인 이벤트로 시선을 모으고 있으며, 최근 브랜드확장을 발표하여 의왕, 군포, 산본, 송파, 구리에서 많은 애견샵 창업의 문의를 받고 있다.

펫갤러리아 김포 본점은 인근 지역인 파주, 일산, 강서구, 김포강아지분양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 중 말티즈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미니비숑프리제분양, 토이푸들분양 순으로 인지도가 높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애견 분양팀, 위생 케어팀, 미용 케어팀, 온라인팀으로 구성된 5개 그룹의 분야별 전문가 30여 명의 직원들로 구성되어 운영되어 반려생활을 보다 전문적으로 누릴 수 있으며, 대규모인 만큼 여러 시스템을 도입해 강아지분양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강아지분양샵은 애견분양 상담, 용품 등 반려견의 관련된 것들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곳으로 1층에서는 우수견들을 선보이며 용품, 미용, 교배를 진행하고, 2층 쇼룸에서는 200마리 이상의 강아지들을 보유 및 분양하며 총 300여 마리의 강아지들을 볼 수 있다. 3층 vip전문 쇼룸에서는 자체 브리딩을 통한 자견들의 국내 정상급 부모견 확인이 가능해 신뢰도가 우수하며 고양이분양으로도 손님들이 찾고 있다.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대규모 애견분양 업체인 만큼 30여명 이상의 직원들과의 분야별 1대1 맞춤분양상담을 받을 수 있고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80% 지원, 용품 50% 할인, 교배비 50% 할인, 애견플래너서비스, ‘도어투도어’ 방문서비스 등 반려문화에 있어 꼭 필요한 사후 서비스가 마련되어있다”고 말했다.

펫갤러리아는 서울 지역에 강남, 마포, 잠실 그리고 인천 지역에 부천, 부평, 송도 경기 지역에 광명, 광주, 용인 등 강아지분양샵에 애견을 공급 및 분양을 해주어 일반 애견샵보다 저렴한 가격에 분양을 받아볼 수 있다.

펫갤러리아의 이벤트 및 애견샵창업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