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로드FC에서 라운드걸로 활약하는 로드걸 임지우의 몸매 유지 비결이 브랜드 '슬림엣지'의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로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임지우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 레몬밤'의 특장점은 내장지방 감소에 특화되었다는 점으로, 최근 건강하고 간편한 방법으로 몸매를 가꿀 수 있는 솔루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함께 섭취할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간편하고 쉽게 하루에 내장지방분해 및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은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 오비엑스(Ob-x) 로 인제대학교 백병원에서 국내 복부 비만 남녀 58명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시험을 진행한 결과 내장 지방 20% 감소량을 확인했다.

관계자는 "그냥 레몬밤 추출물이 아니라 제품 원료명이 오비엑스(Ob-x) 이어야 내장지방감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일반 레몬밤이 아닌 상엽, 인진쑥 레몬밤 3가지 원료가 혼합된 오비엑스(Ob-X)만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하루 2정의 알약으로 레몬밤 핵심성분 로즈마린산 32.4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은 현대인을 위한 간편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헬스밸런스는 공식 통합몰을 통해 임지우가 소개하는 홈트레이닝 운동법 콘텐츠들은 공개 후 수많은 다이어터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섭취 시 주의사항은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경우,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이 생길 경우,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하기를 권고한다. 또한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여성은 섭취시 주의해야 한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